225mm플랫슈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라 조회 52회 작성일 2021-12-29 12:25:13 댓글 0

본문

ENG)샤넬 플랫슈즈 언박싱 하자마자 분실하고 경찰에 신고해 찾은 사건, 직장인 일주일 옷입기, 데일리룩 찍다보니 완성된 브이로그 / soso vlog with dailylook

#CHANEL #샤넬언박싱 #직장인옷입기
A story of losting, reporting and finding CHANEL flat shoes back after unboxing them a day before, Office woeker's daily look of a week, A vlog finisished with snap shots of daily looks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정말 어이없게도 ㅋㅋ 샤넬 플랫슈즈 사서 언박싱 하자마자
하루 신고 바로 다음날 분실했어요.
그리고는 경찰에 신고해 찾은 그런 어처구니 없는 브이로그입니다. ㅠㅠ ㅋㅋㅋㅋㅋ

This vlig is about a dummbfounded incident
where I lost a new pair of CHANEL shoes what were unboxed a day before and been worn only for a day and recovering them after reporting it to police

0:30

bag : ROUJE 루쥬

5:46

bag : CHANEL (vintage) 샤넬

6:50
acc(hair) : amomento 아모멘토

7:28
acc(ring) : http://bit.ly/2KVpb7z

8:00

bag : MULBERRY 멀버리 카이트백

8:30
bag : http://bit.ly/2KSsr3A (다른색상)
top : LACOSTE 라코스테 남성 슬림핏 M

10:24

shoes : NIKE cortez 나이키코르테즈

unboxing
CHANEL ballerina flats 35.5


영상에 살짝 담긴 이벤트는 15일 자정까지 참여해주세요.
완전랜덤추천 2분 선정하여 각각 1개씩 보내드리겠습니다. :)
그럼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Contact
sosotmi01@gmail.com
instagram @sosotmi


Muzik
Mighty Love by Joakim Karud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ShareAlike 3.0 Unported— CC BY-SA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박아림 : 브이로그 기다렸어요 !! 초반에 보다가 평화로웠는데 저, 마지막에 진짜 화나서 ㅋㅋㅋㅋ 제가 다 심장두근거려요.. 어떻게 물건 가져가셔놓고 발뺌하시고ㅠㅠㅠ거기다가 세탁기까지 넣어놓다니.. 찾으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 저번주 코디 하나같이 다 잘어울려서 특히 핑크스커트.. 넘예뻣어요 ✨ 실례가 안된다면 네일은 어디껀지 여쭈어봐도 될까요 ..? 색이 넘 이뻐요.. ! 그리구 요런고 기대는 안하지만 이메일 살짝 적어놓구갑니다아 ..! dkfla96@naver.com
쿄쿄 : 항상 좋은 정보와 소식들 많이 전해주시고 스타일링도 넘 제스타일에 언뜻언뜻 보이던 동네들이 제가 사는 지역인것같아서 소소님 브이로그 평소 즐겨보고 있었어요! 지난번에 넘 좋다하신 아비브 쿠션 진짜정말 궁금했는데 이렇게 나눔을 해주신다니요ㅠㅠ
소소님과 아비브 관계자분들은 모두 천사이신가용ㅠㅠ?
hsy1249@naver.com
김지혜 : 어쩌다 알게된 소소님 브이로그 보고있음 힐링되는 느낌이예요~~패션센스도 너무 좋고 이번 샤넬 슈즈 다시 찾아 너무 다행이고 볼수록 너무 이쁘네요^^
kjh8435@hanmail.net
cherish : 샤넬신발 잃어버리셨다는 글보고 놀래서 헐레벌떡 들어왔어요ㅠㅠ 찾으셨다니 너무나 다행이에요!! 이번 영상에서 소소님 데일리룩 다 넘 취저에요 운동하고 먹는것두 저랑 같아요..ㅎㅎㅎ 마침 이벤트도 하시길래 저두 슬쩍 참여해봐요!

e_ming19@naver.com
유은지 : 씨씨티비에 찍혀서 진짜 다행이에요ㅠㅠ 증거 있는데도 발뺌하면 너무 화날거같아유,, 데일리룩 다 너무 예쁘세요!! 저도 아비브 제품 궁금해서 이메일 남겨봅니다~!
dmswl6637@hanmail.net

[매옷녀] 발편한 플랫슈즈 고르는 4가지 꿀팁!!!‍♀️ 내돈내산 플랫 13종 비교&추천⭐️

⭐️#플랫슈즈 #쇼핑 실패하지 않는 #꿀팁 대방출!!!⭐️
오늘 이 영상 안보시면 후회하셔요!!

앞으로 플랫/구두 구매하실때, 이 4가지 팁만 기억하세요!!
1. 보강재 2.밑창 3.안창 4.앞코모양!!

이번 영상을 찍고나서 제가 안되겠다 싶어서 직접 플랫슈즈를 제작중이에요!
밤비걸이 제작하는 플랫슈즈, 저 위의 4가지를 다 갖춘 신발을 만들고있어요!
기대해도... 좋아요

밤비걸의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hi_bambigirl




오늘 착용한 신발 정보는 여기에!!

[더레이디]⭐️추천⭐️
스티치 리본 플랫
12,000원
현재 바로 품절뜨네요!!
에이블리에서 다른 샵들 [비비오] [스윗문] 에서 비슷한 제품을 팔고있습니다!
이런이런 ㅠㅠㅠ 바로 품절되다니....

[신고입고] https://a-bly.com/app/goods/703829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하실 HASIL]
발레리나 플랫슈즈
20,800원


[바닐라슈]
카라멜즈 V라인
슬링백 플랫슈즈
29,800원


[사뿐 SAPPUN]
러벨리 리본 플랫슈즈
35,900원


[미니코이]
쿠션 쪼아 플랫슈즈
24,800원


[더 쥬시힐]
발편한 말랑 메리제인
32,300원


[봄이슈]⭐️추천⭐️
배색 스퀘어 리본 플랫슈즈
23,600원
https://a-bly.com/app/goods/223473


✅네이버/다음 검색으로 나오지 않는제품은, 에이블리 검색을 이용해보세요!
많은 제품을 에이블리에서 구매했답니다!!
DAISY 데이지 : 플랫슈즈 맨날 실패하는 사람 나야나....
르엔 : 간만에 찾아왔는데 여전히 밝은 에너지로 미소짓게 해주시는 밤비걸님 ㅎㅎ
허리때문에 굽있는 신발들은 못신어서 플렛슈즈 구입하고 싶었는데
꿀팁 딱!! 최대한 고려해서 사야겠어요!!
온라인이지만 예전보단 잘 고를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밤비걸Bambigirl : ✨오늘 꿀팁 4가지 잘 보셨나요??
꼭 기억해두셨다가 예쁘고 편안~한 플랫 구매하시는데 사용해보세용!!!

제가 플랫슈즈를 이렇게 13켤레나 구매해서 분석하다보니까, 제 마음에 쏙 드는 플랫은 아직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플랫슈즈를 제작중입니다!!
곧 그 소식도 밤순이들에게 들고올게요~
아자자자뵤 : 그동안 불편한신발과 편한신발을 구분하는 팁!! 요런게 없어서 많이 실패하는데 진짜 대박 꿀팁이에요❤❤❤
이쀼이쀼 : 최근에본영상중에 제일 유익한영상이었습니다
나이드니까 힐보다는 플랫을 많이신는데 낮은걸신어도 왤케 발이아팠는지 넘 공감됐어요ㅠㅠ 편한플랫의 조건을 최대한 맞춰서 제작해주세요ㅠㅠㅠㅠ 넘편할것같아요
기다리겠숩니당❣❤

중년의 따듯하고 가벼운 꾸안꾸 데일리패션으로 연말을 포근하게 보내세요~

#경량패딩#중년패션#후드니트
~^
팔방미인제이입니다.

*** 쇼룸안내 ***

2022년 1월 1일부터 3일까지는 오프라인 별내매장(쇼룸)은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150-3

운영시간 : 점심 12시부터 오후5시 까지

매주 월요일은 휴일입니다~

상세한 사진은 아래 밴드 주소를 클릭하시면 되세요~^
https://band.us/@jhw0906


***** 영상에 나오는 의상 및 악세사리 구매 문의는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tel : 010 3019 4236

[가격정보]

*경량후드패딩 ₩69,000
색상/ 진카키, 모카브라운, 블랙
프리사이즈

*덕다운루즈포켓패딩 ₩159,000
색상/ 블랙
프리사이즈

*페이크밍크후드조끼 ₩159,000
색상/크림아이보리
프리사이즈

*면스판구제배기바지 ₩75,000
색상/크림아이보리
사이즈 55, 66, 77, 88

*제이반목폴라 ₩45,000
색상/ 아이, 연베이지, 모카, 블랙
프사이즈

* 제이기모배기바지 ₩79,000
색상 : 아이보리, 회베이지, 카멜, 블랙
사이즈 S(55~66), M(66반~77반)
☞맞춤가능

* 기모일자바지 ₩79,000
색상/ 아이,회베이지, 블랙
사이즈 S(55~66), M(66반~77반)

* 울삼색머플러 ₩33,000원
색상/ 베이지, 블랙

* H스카프₩39,000원
색상/ 카멜, 카키, 모카, 블랙

*H 주름스카프₩39,000
색상/카멜,블랙

* 주름나염스카프 ₩33,000
색상/ 브라운, 블랙, 모카

*돈피슬립온 ₩69,000
색상/ 연베이지, 연카키
사이즈/ 225mm~250mm

* 돈피로퍼 ₩69,000
색상/연베이지
사이즈/225mm~250mm
굽/2cm

* 플랫슈즈 ₩59,000
색상/골드,흑실버
사이즈/230mm~250mm
굽 1cm

* 앵글부츠 ₩69,000
색상/ 아이, 블랙
사이즈/230mm~250mm

*목걸이 ₩29,000
나무콤비목걸이, 육각목걸이 (브라운줄, 블랙줄), D-목걸이(베이지, 카멜, 블랙), H-목걸이(카멜, 블랙), 실버물방울목걸이, 사각목걸이(골드,실버)
엔틱이중목걸이(블랙,브라운,카키), 옷핀목걸이

※공동구매 제품과 기획오더제품에 대해 공지사항 올려 드립니다.

[공동구매 \u0026 기획오더제품]

*니트폴라₩33,000
색상/연베이지, 모카, 블랙
프리사이즈(55~66반)


*덕다운후드롱패딩 ₩239,000(기획오더상품)
색상/ 모카, 카멜, 블랙
프라사이즈

*덕다운후드숏패딩₩159,000(기획오더상품)
색상/아이,카키
프리사이즈

* 자수후드집업니트 ₩108,000
혼용률/울55%, 나일론45%
사이즈 : 프리사이즈

1. 제품 하자 이외는 반품 교환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2.공동구매 제품(니트폴라, 덕다운조끼)만 구매시 배송비 추가 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독자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제 밴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W collection

https://band.us/@jhw0906
유로하스 : 입으시는 옷마다 넘 예뻐요
한해 고생많으셨어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이옥실 : 저도 가봤지만 세련된옷이많았고 가족같은분위기가 너무좋았답니다~
김순식 : 항상 멋진옷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새해도 번창 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정민 : 언제나 ~가고싶은곳 제이님계신곳^^항상 겸손하시고 차분한모습 존경스러워요 ㅎ 오늘은 페이크아이보리후드조끼가 고급스럽고 잘입어질듯한 옷이네요♡♡♡
김미회 : 오늘도 멋진옷 반갑네요 내년에도 멋진옷으로 만나요~^^♡

... 

#225mm플랫슈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3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9t4b11c96bwzl89i.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